성심의 작은 종들의 홈페이지를 소개합니다. 

기도 하겠습니다. 

그동안 우리 웹사이트를 통하여 세상 곳곳에서 많은 천상 은총과 자비와 사랑의 비를 쏟아 주신 하느님께 감사와 영광과 흠숭드리면서 이 웹사이트를 성모성심을 통하여 성모님과 함께 온전히 봉헌 드립니다. 

당신께서 온전히 주관 하시고 축복 하시고 보호 하시면서 당신의 거룩한 뜻을 온전히 이루시고 많은 영혼들이 당신의 뜻을 따라 당신 품에 안겨 천국까지 무사히 갈 수 있게 하옵소서. 아멘 


이 웹사이트를 소개 하겠습니다. 

2004년 부터 지금 까지 15년 동안 웹사이트 ojunim.org 를 통하여 저희의 글을 올려 왔습니다. 

수만명 이상 그리고 세계 곳곳에서 그 글을 통하여 하느님께서 놀라우신 사랑의 기적을 행하시면서 역사 하시고 계십니다. 

그런데 근래에 웹사이트에 자주 고장이 생겨 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관리측에서 말하기를 너무 오래 되어 그러니 새로운 웹사이트를 사용 해야 한다고 하여 이 웹사이트에서 계속 하게 됩니다. 

이것은 지난 15년간 해 오던 ojunim.org 의 연속입니다.


이 웹사이트가 시작한것은 큰 기도회를 하면서 성모님께서 문을 열어 주시고 그때 부터 시종 일관 그분이 우리를 이끄시고 작업해 오시고 계십니다. 

처음에는 우리가 무엇을 하는지 잘 모르면서 기도 하면서 ‘오직 하느님의 뜻’을 따르려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자 하여 성모님을 모시고 시작 하였습니다. 

이 길은 죄를 끊고 죄로 부터 깨끗이 씻는 길이였습니다. 

즉 회개와 정화의 길입니다. 

이 길만이 하느님과 하나 되고 천국 갈수 있는 유일의 길이라는것을 나중에 배웠습니다. 


이 웹사이트의 영성은 ‘하느님 안에서 숨어서, 작은 자 되어, 작은 길로 오직 하느님의 뜻을 따라 사는것’ 입니다. 

여기에 필수적으로 따르는것은 참되고 깊은 겸손, 자기를 끊으면서 죄를 끊고 하느님의 뜻만 따라 천국 시민의 모습, 거룩하도록 노력 하면서 많은 기도를 하려고 노력 하는길입니다. 

이것이 기반이 되어 시종 일관 한 길로 안내 봉사 하고 있습니다.

지금 와서 깜짝 놀랍고 정말 성모님께서 우리를 지난 15년 동안 이끌어 주셨다는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 이유는 바로 혼란과 어둠으로 뒤덮인 이 세월을 잘 보호 받고 살수 있는 길을 알려 주셨고 우리를 꿋꿋이 바른 길로 성모님께서 수련 시켜 오신것이 너무 분명 하기 때문입니다. 

세상이 줄수 없는 평화, 마음의 안정, 사랑 그리고 기쁨, 용서 하고 용서 청하는 겸손한 삶, 이 행복은 직접 경험하지 않고는 설명도 할수 없고 이해도 못하는 지상에서 사는 천상의 삶입니다. 

하느님이 항상 함께 생활 하시고 계시며 매사에서 하느님의 현존과 움직이심등 모두 체험 하면서 그분과 함께 사는 천상의 삶입니다. 

이것은 회개에서만 오는 삶입니다. 죄는 하느님과 우리를 분리 시키는것, 회개는 이 죄를 치워버리는것 , 그리고 하느님과 가까워 지는길...

ojunim.org 에서 나오는 체험담을 읽으시면 제가 지금 말씀드리는 이 삶을 알게 되실것입니다. 

그 웹사이트를 참고하시면 하느님께서 놀라운 사람으로 안내 하여 주실것입니다. 


기도 하겠습니다.

우리 천상 어머니, 성모 마리아님, 당신의 자비하시고 넘치는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면서 이 웹사이트를 당신의 성심에 맡기오니 이것을 통하여 당신께서 계속 우리를 하느님께 이끌어 주시고 하느님따라 사는길로 안네 하여 주소서. 

당신의 놀라운 전구의 힘으로 저희 모두를 보호 하여 주시고 하느님께 데려 가 주소서. 

우리 천상 어머니. 아멘.

floating-button-img